병원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지역민의 건강한 삶을 지켜가는

생명을 존중하는 무안종합병원 언제나 지역민과 함께합니다.

병원장 인사말

병원소개 병원장 인사말

병원장 인사말

원장이미지
안녕하십니까?
무안종합병원 병원장 류봉관입니다.

환자 중심의 열린 병원
미소가 아름다운 병원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병원 무안종합병원 병원장
류봉관

1993년 개원이래 무안종합병원을 성장시킨 모태는 이‘지역사회’이며 우리를 성장시킨 주역은 지역주민입니다.

인간중심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편안하고 친절한 병원으로서 지역사회 환자들에게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생활에 기여하고자 최신시설과 우수한 전문 의료인력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의 만족이나 나만의 이기심을 버리고 지역주민에게 진정으로 봉사하며, 전 직원의 친절교육을 통한 보다 더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의료의 선도기관으로 그 역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으뜸 목표인 환자에 대한 사랑과 봉사는 앞으로도 결코 변질되지 않고 지속될 것이며 진료의 질적 우위를 소유하는 무안종합병원의 노력은 부단히 계속될 것입니다.

아울러 고가의 최신의 의료장비 MRI, C/T 등을 지속적으로 보강하면서 리모델링을 통한 쾌적한 의료환경 조성, 최고의 시설과 장비로 진료를 하고있는 중환자실과 지역응급의료기관, 의료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신 개념의 모자진료센터,내시경센터, 외래진료실, 무균 개념의 중앙수술실 등 병원의 단순진료차원을 넘어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의료환경 개선을 도모하였습니다.

또한 서울아산병원, 조선대학교병원과 상호 교차진료 및 수술을 통한 의료서비스를 실시, 양질의 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과 격려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무안종합병원이 되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